본문 바로가기
생활지식

50대 제빵 사장 지적장애 여성 수차례 성폭행 보조금 편취?

by Kpop 연예인 2023. 10. 16.
반응형

50대 제빵 사장이 지인의 소개로 고용한 20대 지적장애 여성을 4차례 성폭행하고, 자료를 허위로 작성해 고용 보조금까지 편취한 혐의로 중형을 선고받았다.


16일 법조계에 따르면 춘천지법 영월지원 형사1부(김신유 지원장)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장애인 준강간), 지방자치단체보조금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구속기소 된 A(51)씨에게 징역 8년을 선고했다.

 

 

구급차 연예인 행사장까지 30만원?

사설 구급차 운전기사가 돈을 받고 연예인을 행사장까지 태워줘 징역형과 벌금형을 선고받았다. 당시 구급차를 탄 사람은 그룹 지오디(god) 출신 가수 김태우(42)씨였다. 지난 5월 공연하고 있는

rich-mindset.tistory.com


또 아동·청소년·장애인 관련 기관에 7년간 취업제한과 3년간의 보호관찰을 명령했다. 보호관찰 기간 중 피해자와 그 가족에게 접근하거나 연락하지 말 것과 보호관찰소에서 실시하는 성폭력 치료 프로그램 80시간 이수 등의 준수사항도 부과했다.

 

 

박수홍 임신 낙태 부모 허위사실 명예훼손?

“이제 정말 고아가 된 것 같다.” 방송인 박수홍 친형 내외의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횡령) 위반 재판이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박수홍이 지난 14일 문화일보와의 인터뷰에서 참

rich-mindset.tistory.com

제빵사장 지적장애 성폭행
제빵사장 지적장애 성폭행


도내 한 지역에서 빵 제조·판매업을 하는 A씨는 지인의 소개로 직원으로 고용한 지적장애 2급인 B(26·여)씨를 2021년 11월부터 12월 중순까지 매장 화장실, 본점 내실과 사무실, 호텔 객실 등에서 4차례 간음한 혐의로 기소됐다.

 

 

넷플릭스 힘쎈여자 강남순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6년 전 '힘쎈여자 도봉순'의 스핀오프 버전인 '힘쎈여자 강남순'입니다. 드라마 정보 편성정보: 토, 일 밤 10시 30분 방송기간: 10월 7일 첫방송, 16부작 극본: 백미경 작가 (힘쎈여자 도봉순, 마인) '

rich-mindset.tistory.com


또 정규직 일자리 취직지원사업에 따라 근로자 1인당 월 100만원을 사업자에게 지급한다는 사실을 이용, B씨에게 임금을 50만원만 지급했음에도 100만원 이상을 지급한 것처럼 허위로 꾸며 지자체로부터 2021년 11월부터 6개월간 인건비 명목의 보조금 600만원을 받은 혐의도 공소장에 포함됐다.

 

 

박수홍 친형 재판 여자 임신 사생활까지 거론?

방송인 박수홍(53)의 개인 돈과 기획사 자금 등 수십억원을 횡령한 혐의로 기소된 친형 박진홍(55)씨의 재판에 증인으로 선 부모가 박수홍의 사생활까지 거론하며 형을 감쌌다. 박씨의 아버지(84)

rich-mindset.tistory.com


A씨는 재판 과정에서 "피해자의 호감 표현에 연인 관계를 맺고자 하는 동기였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A씨는 일부 범행 과정에서 피해자에게 '부모에게는 말하지 말라'고 했고, 피해자의 동의 없이 옷을 벗기거나 벗었던 옷을 다시 입지 못하게 한 사실이 재판부가 채택한 증거 조사와 피해자의 일관된 진술을 통해 드러났다.


재판부는 "피고인은 처음부터 추가 대출을 받는 데 이용하고자 피해자를 매장 직원으로 고용했을 뿐만 아니라 급여 자료를 꾸며 보조금을 부정으로 받은 것으로 보인다"고 판시했다. 이어 "금전적 이익을 얻거나 성적 만족을 얻는 데에 이용하려 한 범죄 정황이나 동기 등에 비춰 죄질이 무겁다"며 "장애인 준강간 범행으로 피해자가 상당한 정신적 충격을 입었고 엄벌 탄원 등을 고려해 형을 정했다"고 밝혔다.


A씨와 검찰 모두 항소한 이 사건은 서울고법 춘천재판부에서 2심이 진행 중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