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생활

구급차 연예인 행사장까지 30만원?

by Kpop 연예인 2023. 10. 16.
반응형

사설 구급차 운전기사가 돈을 받고 연예인을 행사장까지 태워줘 징역형과 벌금형을 선고받았다. 당시 구급차를 탄 사람은 그룹 지오디(god) 출신 가수 김태우(42)씨였다.

지난 5월 공연하고 있는 가수 김태우. 뉴스1

인천지법 형사5단독 홍준서 판사는 응급의료에 관한 법률 위반과 도로교통법상 무면허운전 혐의로 기소된 사설 구급차 운전사 A씨(44)에 징역 1년 6개월과 벌금 200만원을 선고했다고 15일 밝혔다.

 

 

박수홍 임신 낙태 부모 허위사실 명예훼손?

“이제 정말 고아가 된 것 같다.” 방송인 박수홍 친형 내외의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횡령) 위반 재판이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박수홍이 지난 14일 문화일보와의 인터뷰에서 참

rich-mindset.tistory.com

A씨는 5년 전인 2018년 3월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에서 김씨를 사설 구급차에 태운 뒤 서울 성동구 행사장까지 데려다준 혐의를 받는다.

 

 

넷플릭스 힘쎈여자 강남순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6년 전 '힘쎈여자 도봉순'의 스핀오프 버전인 '힘쎈여자 강남순'입니다. 드라마 정보 편성정보: 토, 일 밤 10시 30분 방송기간: 10월 7일 첫방송, 16부작 극본: 백미경 작가 (힘쎈여자 도봉순, 마인) '

rich-mindset.tistory.com


당시 김씨가 소속된 엔터테인먼트 회사 임원은 “사설 구급차를 이용하면 교통 체증을 피해 행사장까지 갈 수 있다”며 행사 대행업체 직원에게 A씨의 휴대전화 번호를 알려줬다.

 

 

박수홍 친형 재판 여자 임신 사생활까지 거론?

방송인 박수홍(53)의 개인 돈과 기획사 자금 등 수십억원을 횡령한 혐의로 기소된 친형 박진홍(55)씨의 재판에 증인으로 선 부모가 박수홍의 사생활까지 거론하며 형을 감쌌다. 박씨의 아버지(84)

rich-mindset.tistory.com

구급차 30만원
구급차 30만원

대행업체 직원은 A씨에게 연락해 김씨를 태워달라고 부탁했고, 그 대가로 A씨는 30만원을 받았다.


이 사건으로 검찰은 회사 임원과 행사 대행업체 직원뿐만 아니라 당시 사설 구급차에 탄 김씨도 응급의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약식기소했다. 약식기소는 벌금이나 과료, 몰수 등 재산형을 내릴 수 있는 사건에서 법원이 서류만으로 재판하도록 검찰이 청구하는 절차다.


A씨는 또 2021년 8월부터 지난해 3월까지 무면허로 구급차를 운전한 혐의도 있으며, 음주운전을 하다 적발된 전력도 있다. 재판부는 "A씨는 운전면허가 취소된 사실을 알고 있었는데도 설득력 없는 변명으로 일관했다”며 “음주운전 등 전과를 보면 엄하게 처벌할 필요가 있다”고 설명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