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생활

박수홍 친형 재판 여자 임신 사생활까지 거론?

by Kpop 연예인 2023. 10. 14.
반응형

방송인 박수홍(53)의 개인 돈과 기획사 자금 등 수십억원을 횡령한 혐의로 기소된 친형 박진홍(55)씨의 재판에 증인으로 선 부모가 박수홍의 사생활까지 거론하며 형을 감쌌다.


박씨의 아버지(84)씨와 어머니인 지모(81)씨는 13일 오후 서울서부지법 형사11부(부장판사 배성중) 심리로 열린 박씨 부부의 공판에 각각 검찰과 피고인 측 증인으로 출석했다. 형 박씨는 박수홍의 연예계 생활 관리를 위해 운영한 기획사 자금을 빼돌리고 법인카드를 가족 등이 사적으로 쓴 혐의 등을 받는다.

 

 

급한 상황 신고는 짜장면 배달 빨리요! 기지로 위기 모면한 여성

기지를 발휘한 112신고로 상습적으로 다른 사람의 집을 훔쳐 본 3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광진경찰서는 12일 주거침입·스토킹처벌법 위반 혐의를 받는 남성 A 씨를 현행범으로 붙잡아 수사

rich-mindset.tistory.com


검찰이 박수홍 통장 등 개인 자산을 누가 관리했는지, 형 박씨가 관여한 적이 있는지 등 혐의 사실에 관한 입장을 묻자 부친은 “박수홍의 개인 통장은 모두 내가 관리했다”고 말했다. 박수홍 예·적금이나 펀드 가입 등의 경우 박씨가 큰 그림을 그리고 이를 박수홍과 의논한 것이냐는 물음에도 “그렇다”고 답했다.

 

 

판도라 조작된 낙원 출연진 인물관계도 줄거리

판도라 조작된낙원: 작가, 등장인물, 넷플릭스x 재방송 정보 드라마 소개 장르: 복수, 멜로, 피카레스크, 막장 방송 기간: 2023년 3월 11일 ~ 4월 30일 방송 시간: 매주 토, 일 저녁 9시 10분 몇부작: 16

rich-mindset.tistory.com


또 가족들의 통장을 모두 형 박씨가 관리했느냐는 질문에는 “박수홍 개인 통장은 내가 갖고 있고 큰아들은 못 봤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박수홍의 통장에서 생활비 명목으로 인출된 금액은 나와 아내가 사용한 것”이라며 “큰아들 부부가 사용한 것은 아니다”라고 했다.

 

 

넷플릭스 두뇌 서바이벌 '데블스 플랜' 출연진 소개

악마는 게임을 제안했을 뿐, 당신의 인성과 인생을 평가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폭력이나 절도를 저지르지 않는 한, 게임이 허용하는 어떠한 계획도 가능합니다. 오직 승리를 위해서만 플레이

rich-mindset.tistory.com

박수홍 어머니 지씨(왼쪽)와 아버지 박씨. 연합뉴스
검찰은 형 박씨가 운영하던 연예기획사 메디아붐 등에서 박수홍 부친 명의 계좌에 주기적으로 돈이 입금된 데 대해서도 의문을 제기했다. 이에 부친은 박수홍의 비자금을 위한 것이라는 취지로 답했다. 비자금이 왜 필요하느냐는 물음에는 “박수홍이 교제하는 여성에게 쓸 돈을 마련하기 위해 현금을 확보해 둔 것”이라고 대답했다.

 

 

일본 유명 음식점 60년간 한 번도 항아리를 씻지 않고 운영 실화?

80년 전통의 일본의 유명 이자카야가 그 비법으로 60년간 한 번도 씻지 않은 소스 항아리를 공개해 충격을 안겼다. 도쿄 미나토구 아자부주반에 위치한 이 식당은 최근 한 방송에 출연해 오랜 기

rich-mindset.tistory.com


박수홍의 민감한 사생활 영역까지 언급됐다. 부친은 “내가 30년 동안 집청소 관리를 했는데 작년 3월에 박수홍 집을 청소하러 방문했는데 비밀번호가 바뀌어 있었다”며 “내가 32년 동안 뒤 봐주고, 지가 여자랑 자고 난 뒤에 버려진 콘돔까지 다 치워주면서 살았다”고 주장했다.

 

 

이스라엘 여군 속옷 노출 논란?

이스라엘 여군들이 문란한 노출 사진으로 징계를 받았다고 노컷뉴스가 3일 보도했다. 노컷뉴스는 이스라엘 영문 매체 타임즈오브이스라엘 등 외신들을 인용해 이스라엘 국방부가 부대 안에서

rich-mindset.tistory.com


이어 “수홍이가 내가 아는 것만 (여자) 6명 만났다. 아기가 생겨서 형과 형수에게 처리해달라고 한 적도 있다, 그러다가 지금 연애 못했다고 하냐”면서 “수홍이가 여자를 좋아한다. 수홍이가 여자랑 사귀다가 헤어지면 외제차를 사주는데, 수표로 하면 나타나지 않나. 그래서 직접 현금으로 줬다”는 주장도 폈다.

 

 

조국 딸 조민 성형의혹 일축 어린시절 사진 공개

조국 전 법무부장관 딸 조민씨가 성형수술 의혹을 일축하며 자신의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했다. 조씨는 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어머니가 찾아오신 옛날 사진”이라는 글과 함께 3장의 사진을

rich-mindset.tistory.com

박수홍 김다예
박수홍 김다예


형법상 직계혈족과 동거 친족 등 사이에 발생한 재산범죄에 대해선 ‘친족상도례’라는 특례가 인정돼 처벌되지 않는다. 박수홍은 따로 가계를 꾸려 생활해 온 형 부부를 상대로 법적 분쟁을 이어왔다.

 

 

알몸 자전거타기 대회 10대 여성 사진 유포?

‘세계 알몸 자전거 타기 대회’에 참가한 10대 여성의 사진이 유포된 이후 미국 위스콘신주의 공화당 소속 정치인들이 공공 장소에서의 알몸 노출을 이유 불문하고 금지하는 입법을 추진하고

rich-mindset.tistory.com

방송인 박수홍. 뉴시스
부친은 “30년이 넘도록 수홍이를 가사도우미처럼 케어했다. 그런데 우리를 ‘빨대’ 취급한다. 우리가 무슨 흡혈귀냐”며 “지금 와서 형을 도둑놈으로 모는데 이렇게 억울한 일이 어디에 있느냐”고 격한 감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모친도 법정에 들어서기 전 취재진과 만나 박수홍이 아내 김다예에게 가스라이팅을 당한 것이라고 주장했다. 모친은 “이건 (박수홍이) 큰아들 잡는 짓”이라며 “사람들은 큰아들이 가식으로 산다고, 걔가 사기꾼이라고 하는데 그렇지 않다”라고 친형 부부를 두둔했다. 박씨의 돈을 함부로 쓰지 않았다고도 했다.

박수홍 부모는 자신들이 형 박씨의 회사인 메디아붐 법인카드로 상품권을 구매하고 이를 마트 등에서 물품 구입에 사용한 경위에 대한 질문에는 “세금이 절감된다는 자녀들 말에 따른 것이었다”고 주장했다.

형 박씨는 2011~2021년 박수홍 매니지먼트를 전담하면서 1인 기획사 법인 자금과 박수홍 개인 돈 61억7000만원을 빼돌린 혐의(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법상 횡령)로 지난해 10월 재판에 넘겨졌다. 형수 이모(52)씨도 일부 횡령에 가담한 혐의로 불구속 기소됐다. 이들은 2021년 박수홍의 고소로 법적 분쟁이 불거지자 출연료와 법인 계좌에서 돈을 빼내 변호사 비용으로 쓴 혐의도 받는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