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생활

조국 딸 조민 성형의혹 일축 어린시절 사진 공개

by Kpop 연예인 2023. 10. 8.
반응형

조국 전 법무부장관 딸 조민씨가 성형수술 의혹을 일축하며 자신의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했다.


조씨는 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어머니가 찾아오신 옛날 사진”이라는 글과 함께 3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조씨는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했다. 한복을 입은 채 외국인 교사로 추정되는 여성에게 안겨 있는 모습을 비롯해 직접 작품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 담겼다.

 

 

아시안게임 한국 순위? 축구 야구 배드민턴 금메달 3개 추가!

7일 오후 중국 항저우 황룽 스포츠센터 스타디움. 남자축구 결승이 열리는 경기장엔 긴장감이 흘렀다. 붉은 유니폼을 입은 한국 선수들과 푸른 유니폼을 입은 일본 선수들이 그라운드로 들어섰

rich-mindset.tistory.com

조민 인스타그램

지난 3일 조씨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성형 의혹에 관한 입장을 전한 바 있다. 당시 조씨는 “성형 수술을 했냐”는 질문에 “왜 성형 의혹이 있는지 조사해 봤는데 지금보다 8kg 차이가 나고 키는 작은 중학교 3학년 졸업사진이 커뮤니티에 돌아다니더라”고 했다.

 

 

알몸 자전거타기 대회 10대 여성 사진 유포?

‘세계 알몸 자전거 타기 대회’에 참가한 10대 여성의 사진이 유포된 이후 미국 위스콘신주의 공화당 소속 정치인들이 공공 장소에서의 알몸 노출을 이유 불문하고 금지하는 입법을 추진하고

rich-mindset.tistory.com


조씨는 “키는 지금보다 더 작았고, 그때 유행했던 샤기컷을 했다”면서 “유행했던 무테 안경을 썼는데 도수가 마이너스 8이었다. 그 안경을 쓰면 눈이 거의 4분의 1로 줄었다”라고 현재와 외모가 다른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그것과 비교해 제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뜯어고쳤다는 의혹이 나오는데 확실하게 말하면 아직 성형 수술을 한 곳은 한 군데도 없다”라고 강조했다.

 

여의도 불꽃축제 명당 찾기

서울세계불꽃축제 모습. [연합뉴스]서울세계불꽃축제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올해 드론 400여대를 활용한 불꽃 드론쇼가 펼쳐지는 만큼 명당을 찾기 위한 검색 전쟁이 벌어지고 있다. 한화는 7

rich-mindset.tistory.com

조민은 6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어머니가 찾아주신 옛날 사진"이라며 소아 시절 모습이 담긴 사진을 연이어 공개했다.

조민 어린시절 사진

사진 출처=조민 유튜브 캡처/조민 인스타그램

조 씨의 모친 정경심 전 동양대 교수는 자녀 입시 비리 등 혐의로 징역형을 확정받고 복역하다 지난달 27일 가석방됐다.

조 전 동양대 교수가 찾아 줬다는 조 씨의 사진에는 유년 시절 모습이 담겨 있다.

조민은 지난 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구독자 30만명 돌파 기념 영상을 올리며 Q&A 시간을 가졌다.


성형 의혹에 대해서도 해명했는데 "성형 관련 질문을 좀 많이 받는데, 왜 성형 의혹이 있는지 모르겠다"며 "아직 성형수술 한 곳은 한 군데도 없다"고 답했다.


그는 "중학교 3학년 졸업사진이 커뮤니티에 돌아다니더라"라며 과거 사진을 언급하며 "역대급 몸무게였다. 지금과 8kg 차이가 나는데, 그거랑 비교해서 뭐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뜯어고쳤다는 의혹에 시달렸다"고 성형 의혹을 부인했다.

조 씨는 지난 5월부터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구독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사진 출처=조민 인스타그램

최근에는 첫 에세이 '오늘도 나아가는 중입니다'도 출간했다. 부산대 의전원 재학 당시 학점 평균 1점대를 받은 이유, '포르쉐 탄다'는 논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활동 이유 등을 담은 책이다.


한편 조 전 장관은 자녀 입시 비리와 청와대 감찰 무마 혐의로 1심에서 징역 2년을 선고받고 항소심이 진행 중이다. 조민 씨는 지난 8월 입시 비리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의 아들에게 허위 인턴 확인서를 써준 혐의로 재판을 받아온 최강욱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지난달 징역형의 집행유예 확정으로 의원직을 상실했다. 2020년 1월 재판에 넘겨진 지 3년 9개월 만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