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생활

대만 국민 MC 미키황 미투 연루에....갑작스런 구준엽 마약 강요 혐의 제기? 진실은? 구준엽 키, 생일 등 프로필은?

by Kpop 연예인 2023. 6. 22.
반응형

구준엽 키, 생일 등 프로필 

출생
국적
신체
178cm, 68kg, A형
가족
부모님, 누나
배우자 서희원(2022년 2월 8일 결혼 ~ 현재)[2]

 

미키황 구준엽 폭로 사건

 

대만의 국민MC로 불렸던 미키황은 연예인들의 불법행위 폭로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서 미키 황은 "구준엽이 나를 화장실로 끌고가 마약을 강요했다"고 말했다.


이에 서희원과 그의 동생 서희제는 즉각 성명을 발표, 마약 루머에 강경대응 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서희원 측은 "해당 사건은 2004년 법원에서 결백을 인정받았다. 구준엽이 크럷에서 일한다는 이유 만으로 마약을 한다고 추측하지 말아달라. 서희원 또한 심장이 좋지 않아 마약을 할 수 없는 상태로 이번 폭로에 대해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선언했다.

이에 미키 황은 해당 영상을 삭제했다.

구준엽과 서희원은 과거 1년 여간 교제했으나 여러가지 이유로 결별했다. 이후 서희원은 2011년 사업가 왕소비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지만 10년만에 파경을 맞았다. 구준엽은 서희원의 이혼소식을 접하고 연락을 취했고 두 사람은 2022년 3월 결혼에 골인했다.


대만 연예계의 미투(MeToo, 나도 당했다) 운동을 촉발한 국민 MC 미키 황이 그룹 클론 구준엽에 대한 마약 루머를 유포해 그의 아내 서희원이 법적 조치를 예고했다.
최근 미키 황은 연예인들의 불법행위를 폭로하겠다면서 영상을 게재했다. 이 중 구준엽에 대해 "서희원의 남편이 나를 사람이 없는 화장실로 끌고 가 마약을 강요했다"고 주장했다.

 

서희원은 즉각 성명문을 발표하고 "미키 황의 허위 주장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한다"며 "해당 사건은 이미 2004년 법원을 통해 결백을 인정받은 일"이라고 반박했다.
그러면서 "구준엽이 DJ로 클럽에서 일한다는 이유만으로 마약을 한다고 추측하지 말아 달라"며 "미키 황의 폭로와 관련해 법적인 조처를 할 것이다"이라고 덧붙였다.
서희원은 2011년 중국의 사업가 왕소비와 결혼해 결혼 10년 만인 2021년 이혼했다. 이후 전 연인이었던 구준엽과 재결합했고, 지난해 3월 결혼을 발표했다.

미키 황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모든 의혹을 인정하고 사과했다. 그는 "미투 운동이 시작된 뒤 계속 불안한 마음이었다. 아내와 결혼하고, 아이를 출산한 뒤 달라지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다만 그는 돌연 연예인 13명의 확인되지 않은 스캔들을 폭로했다. 여기에는 구준엽의 마약 투약 루머도 포함됐다. 이후 한 시간 만인 오후 1시쯤 이 영상을 삭제하고 돌연 연락 두절됐으며, 1시 30분쯤 극단적 선택을 시도해 병원으로 이송됐다는 현지 언론의 보도가 나왔다.

그는 현재 생명에 지장이 없는 상태로 알려졌다.

미키 황의 부인인 서머 멍은 "오늘 밝혀진 사건에 대해 유감스럽게 생각한다. 하지만 남편은 좋은 사람, 좋은 연예인, 좋은 아버지가 되려고 노력했다"며 "남편과 함께 실수를 마주 보고 적절한 대응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1972년생인 미키 황은 2013년부터 교제한 19살 연하의 서머 멍과 2020년 결혼해 1명의 딸을 두고 있다.

 

코로나19 영향으로 두 사람은 결혼식을 하지 않았지만, 혼인신고를 마쳐 법적으로는 부부 관계다.
미키 황은 최근 미성년자 성추행 의혹에 휩싸였다. 피해자 A 씨는 "작곡가 지망생이던 17살 때 유명 남성 MC를 알게 됐고, 그가 차 안에서 갑자기 강제로 입맞춤을 시도했고 불법 촬영도 했다"고 주장했다.
또한 해당 남성이 "호텔로 초대해 예술 전시에 필요하다면서 반라 상태에서 사진 포즈를 취해달라고 요청했다"고 밝혔다.

 

A 씨는 남성의 이름을 언급하지 않았지만, 미키 황은 자신이 폭로 대상인 성추행 가해자라고 시인했다. 이후 지난 19일 극단적인 선택을 해 병원으로 실려 갔지만, 현재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