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생활

워터밤 선미 레전드 움짤 gif 모음

by Kpop 연예인 2024. 4. 19.
반응형

2007년 원더걸스로 데뷔한 선미는 2013년, 솔로 가수로 전향했다. 이제 솔로로 활동한 기간이 그룹 생활 기간을 훌쩍 뛰어넘었다. 첫 싱글 타이틀곡 ‘24시간이 모자라’ 이후 ‘보름달’, ‘가시나’, ‘주인공’, ‘사이렌’과 같은 히트곡을 다수 남겼다.

 

 

최강동안 베이글녀 강예빈 자체발광 미모 움짤!!

강예빈이 섹시한 S라인 몸매를 자랑했다. 워터밤 여신 권은비 24억 이것 매입!!? '워터밤 여신'으로 유명세를 탄 가수 권은비씨(29)가 24억원에 서울 성동구 송정동 카페거리 인근 단독주택을 매입

rich-mindset.tistory.com

선미는 국내 최고의 디바로 꼽힌다. 넘치는 열정으로 완벽한 무대를 만들어내곤 했다. 매 번 새로운 이미지를 농익은 노련미로 소화해 냈기에 정상의 자리를 지킬수 있었다.

 

 

워터밤 여신 권은비 24억 이것 매입!!?

'워터밤 여신'으로 유명세를 탄 가수 권은비씨(29)가 24억원에 서울 성동구 송정동 카페거리 인근 단독주택을 매입한 것으로 확인됐다. 2024 파리올림픽 미국 여성용 골반 육상 유니폼 성차별 논란

rich-mindset.tistory.com

지난해에는 8번째 디지털 싱글 ‘스트레인저(STRANGER)’로 다시 한번 국내 가요계를 들썩이게 했다. 곡에 담긴 매혹적인 스토리를 독창적인 무대로 구현해 선미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뽐냈다.

 

태국에서 만난 선미는 “새해를 태국에서 글로벌 팬들과 함께 시작한다는 것은 특별한 경험이다. 서른 세 번째 새해를 맞이하는 건데, 특별하고 소중한 느낌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2024 파리올림픽 미국 여성용 골반 육상 유니폼 성차별 논란? 어떻길래?

2024년 파리올림픽에서 미국 대표팀이 입을 여성용 육상 경기복이 성차별 논란에 휩싸였다. 남성용과 달리 불필요하고도 과도한 노출이 요구된다는 이유에서다. 세계 최고령 쌍둥이 62세로 별세.

rich-mindset.tistory.com

선미의 정체성은 대중가수다. 가수 데뷔 18년, 솔로로는 11년이 넘어가는 길에서 독창성과 대중성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싶어한다. 때문에 익숙하면서도 조금은 비튼, 새로움을 찾는 데 늘 온 힘을 쏟곤 했다.

 

“대중적인 코드 안에서 제 취향을 어느 정도 비율로 섞어야 하느냐가 늘 관건이죠. 대중이 익숙한 코드를 약간 비튼 영화가 1000만 영화가 된다고 하잖아요. 저도 1000만 영화 같은 음악을 하고 싶은데, 늘 고민이죠. 실패할 때도 있고, 성공할 때도 있어요. 실패할 때도 배우는 건 있어요. 흐름을 읽지 못했을 때 그런 걸 느끼죠. 성찰의 시간을 갖게 돼요.”

 

 

글램미 MC 전효성 홍지윤 레전드 움짤 고화질 화보

가수 홍지윤이 ‘글램미’ MC로 나선다. 나인뮤지스 경리 고화질 화보 움짤 이후 여기와 전속계약 새출발? 레이블사유(LABEL SAYU)는 11일 “음악과 예능, 연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존재감을 드러내

rich-mindset.tistory.com

 

 

유독 지구력이 좋은 가수다. 10년 넘게 꾸준히 음반 발매를 하면서도 대중의 선택을 받는 포인트를 짚어낸다는 건 그가 고민과 노력을 멈추지 않는다는 방증이다. 선미를 계속 달리게 하는 지구력의 원동력은 무엇일까. 선미는 균형이라고 했다.

“대중이 제 음악을 찾아주는 건 뭔가 특별함이 있어서라고 생각해요. 처음에는 증명해내겠다는 마음으로 임했는데, 점점 저의 고유성을 잃어갔어요.

증명을 앞세우니까 지치더라고요. 마음가짐을 고쳤어요. 노력은 최선을 다하되, 결과에는 자유로워지려고 해요. 제 나름의 균형이에요.”

최근 미디어는 급변하고 있다. 유튜브가 새로운 플랫폼으로 활성화되면서 자극적인 콘텐츠가 늘어나고 있다. 진솔한 화법으로 연예계에서 버텨온 선미는 미디어 환경의 변화가 낯설다고 한다. 자극적인 언행이 필요한지 고민 중이다.

“대체로 사람들이 자극을 좋아하잖아요. 저는 그렇게 센 사람은 아니에요. 말도 재치 있게 하는 편은 아니고요. 진솔함만이 무기죠. 최대한 신중하게 필터링해서 말하는 성격인데, 그게 요즘 트렌드에 맞지 않는 것 같아요. 자극적인 화법을 배워야 할까요? 주위에선 클래식의 미학으로 쭉 가라고 하는데, 어려워요.”

 

가수 선미가 2일 태국 방콕 라자망갈라 국립경기장에서 열린 ‘제33회 서울가요대상’ 시상식(주최 스포츠서울, 주관 서울가요대상 조직위원회)에서 본상을 수상한 뒤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2024. 1. 2. 방콕(태국) | 박진업기자 upandup@sportsseul.com
 

무대 위에서 반짝 반짝 빛났던 선미는 후배나 동료 배우들에게 진심 어린 마음을 전할 때 따뜻해지곤 했다. JTBC ‘싱어게인’ 시즌1부터 시즌3에 이르기까지 세 차례 심사위원을 맡았다. 엠넷 ‘걸스플래닛999: 소녀대전’(이하 ‘걸스플래닛’)에서도 활약했다. 진심으로 피드백을 전하는 선미의 모습에서 뭉클한 감동이 전달되기도 했다.

“심사는 정말 어려워요. 두 프로그램의 공통점은 음악 하나로 자신이 걸어온 길을 증명해야 한다는 점이죠. 아티스트의 경력을 존중해야 해요. 데뷔했든 안 했든, 경력이 1년 차든 50년이든 각자 고충이 있잖아요. 오디션 프로그램 심사위원을 통해 저도 더 성숙해졌어요. 최대한 공감하고, 그들에게 용기를 주려고 했어요. 같이 손잡고 걸어가는 느낌이랄까요.”

 

올해 서울가요대상에선 2세대 아이돌이자 경쟁자였던 소녀시대의 티파니 영, 투애니원의 산다라박과 함께 무대에 올랐다. 여전히 자신의 음악성을 보인다는 것에 의미가 있다. 선미는 티파니 영과 ‘걸스플래닛’에서도 함께 했었다.

 


이와 함께 환상적인 팀워크로 강렬한 무대를 펼치는 그룹 크래비티(CRAVITY), 감미로운 보이스로 무대를 가득채우는 정세운, 몽환적인 음색으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는 ‘우주소녀’ 설아, 칼군무와 함께 밝은 에너지를 전하는 걸그룹 아이칠린(ICHILLIN)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여수엑스포 OTT페스티벌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는 K-POP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화려한 무대를 펼칠 예정이며, 유명 DJ들의 가요와 POP 리믹스 공연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축제 참가자들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먹고 즐길 거리와 참여형 전시 및 이벤트 그리고 전 세계 16억 명 넘는 OTT 이용자와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선보일 예정이다.

 

전국 곳곳에서 벚꽃 만개 소식이 전해지는 가운데 가수 선미가 봄 화보를 통해 싱그러운 매력을 뽐냈다.

이탈리아 브랜드 페트레이는 브랜드 앰배서더 선미와 함께한 2024 봄·여름 시즌 화보와 촬영 모습이 담긴 제작과정 영상을 공개했다. 화보 속 선미는 색감이 돋보이는 바람막이 점퍼와 다양한 아우터를 소화했다.

선미가 착용한 후드 집업 점퍼 ‘크로세’는 내구성이 강한 홑 곁 나일론 소재로 제작하여 가볍게 걸치기 좋은 아우터다. 후드와 밑단에 보디와 동일한 원단으로 스트링 포인트를 주어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상큼한 노란색의 홑겹 후드 점퍼 바우렌은 독특한 뒷면 그래픽과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후드 스트링이 활동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외에도 롱후드 점퍼 세드랄은 얇지만 힘 있는 폴리에스터 원단으로 제작됐으며 기본 컬러 구성과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데일리 아이템으로 착용하기 좋다.

한편 선미는 지난 1월, 자신이 작사, 작곡, 제작에 참여한 새 앨범 ‘STRANGER’을 발매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