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

아시안게임 거친태클 우즈벡선수 압두라우프 부리예프 인스타 친한파?

by Kpop 연예인 2023. 10. 6.
반응형

한국과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남자 축구 준결승전에서 맞붙은 우즈베키스탄의 비매너 플레이가 논란이 된 가운데 무모한 태클로 결국 퇴장당한 한 우즈베키스탄 선수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가 화제다.

아시안게임 우즈벡 반칙
아시안게임 우즈벡 반칙

우즈베키스탄 축구 선수인 압두라우프 부리예프의 인스타그램. 사진출처=부리예프 인스타그램 캡처

앞서 4일 황선홍 감독이 이끄는 24세 이하(U24) 축구대표팀은 중국 항저우의 황룽 스포츠센터 스타디움에서 열린 대회 우즈베키스탄과 남자 축구 4강전에서 정우영(슈투트가르트)의 멀티골로 2-1 승리를 거두며 결승에 올랐다.


문제는 이날 우즈베키스탄 선수들의 거친 플레이였다. 대표팀은 은메달을 확정 지었지만, 경기 내내 우즈베키스탄의 과격한 몸싸움을 동반한 비신사적 플레이에 골머리를 앓아야 했다.

 

 

배드민턴 안세영 태국선수 마지막 한마디 안세영 대박!

‘셔틀콕 여제’인 세계 랭킹 1위 안세영의 압도적 기량에 상대 선수마저 허탈한 듯한 실소를 보인 장면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회심의 일격까지 모두 받아낸 안세영의 실력에 상대는 도저히 당

rich-mindset.tistory.com


후반 27분 압두라우프 부리예프는 패스를 받아 침투하는 조영욱에 무모한 태클을 걸기도 했다. 조영욱은 정강이를 부딪쳐 고통스러워하는 표정으로 넘어졌고, 태클을 건 부리예프도 자리에 누워 고통을 호소했다. 결국 부리예프는 후반전 중반에 레드카드를 받고 퇴장당했다.

 

 

서울세계불꽃축제 무료티켓 표되팔이 48만원?

오는 7일 예정된 서울세계불꽃축제. 1년 중 가장 많은 인파가 한강에 모일 만큼 인기 높은 이 행사엔 공식 유료 티켓판매가 없다. 다만, 임직원이나 협력사, 추첨 당첨자 등에 편히 관람할 수 있

rich-mindset.tistory.com


비매너 축구에 성난 한국 축구팬들은 항의를 위해 부리예프의 SNS에 찾았지만, 뜻밖의 반응이 나오고 있다. 부리예프의 SNS에는 태극기 사진의 스토리 모음집이 공개돼 있었기 때문이다.

 

 

아시안게임 축구 결승 진출 금메달, 은메달 그것이 문제로다

황선홍 감독이 이끄는 우리나라 남자축구 대표팀이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결승전에 진출했습니다. 우리 대표팀은 4일 오후 중국 항저우 황룽 스포츠센터 스타디움에서 치러진 4강전에서 우즈

rich-mindset.tistory.com


해당 모음집에 저장된 스토리는 지난해 9월23일 화성종합경기타운에서 열린 한국과 우즈베키스탄의 평가전 직후 게재한 것으로 추정된다. 부리예프는 수원역 앞에서 찍은 사진에 '수원역'이라는 문구와 태극기 모양 이모티콘을 추가한 사진을 게시했다.


누리꾼들은 "친한파였다니 한 번은 용서해주겠다", "선수 부상은 조심해달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황선홍호' 태극전사들은 오는 7일 밤 9시 황룽 스포츠센터에서 일본과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남자 축구 결승전을 치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