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랙핑크 지수 남사친에 엄격한 기준, 키 몸무게 프로필 알아보자?

by Kpop 연예인 2023. 6. 25.
반응형
본명
김지수 (金智秀[훈음], Kim Jisoo)
출생
국적
본관
경주 김씨 (慶州 金氏)
신체
162cm|A형[3]|235mm
가족
부모님, 오빠 김정훈(1989년생),
언니 김지윤(1990년생)[4]
반려견
반달곰(2015년 5월 15일생, ♂, 말티즈)
학력
태을초등학교 (졸업)
용호중학교 (전학)
과천중학교 (졸업)
과천중앙고등학교 (중퇴)

'블랙핑크 지수한테 두 번 고백 받고 사귄 썰 푼다'는 제목의 영상이 최근 유튜브 채널 '딩대'에 올라왔다.

이날 지수는 MC를 맡은 위너 진우와 절친 케미스트리를 보여줬다. 소속사가 같은 두 사람은 연습생 시절부터 지금까지 약 10년 넘은 남사친·여사친 사이다.

지수는 남사친과 여사친이 존재할 수 있냐는 질문에 "존재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저는 남사친, 여사친은 잘 모르겠다"고 말해 시선을 모았다.

 

이어 지수는 "(진우는) 남사친이다. (알고 지낸 지) 10년이 넘으면 가능하다"며 "(제 기준에는) 그냥 가끔 안부만 묻거나 연락해도 그냥 서로 기분 안 나빠하고 조금 티키타카가 되면 진짜 친구 같은 느낌인데 만약 맨날 연락하고 있거나 전화하는 거는 조금 이해가 안 간다"고 설명했다.

남사친, 여사친은 존재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지수

또 위장 남사친, 여사친에 대한 사연에 지수는 "고백을 받는 사람이 문제라고 생각한다. (고백받는 사람이) 애초에 선을 확실히 긋지 않았기 때문에 '얘도 나를 좋아하나?'는 생각이 들어서 고백하는 거다"고 말했다.

단 한 번도 남사친에게 고백받은 적이 없다는 지수는 "저는 친구라고 생각하면 확실히 선이 있는 느낌이다. 상대방도 당연히 '얘가 날 좋아하나?' 이런 생각이 안 드니까 (고백할 생각을) 안 하는 것 같다"고 고백했다.

지수는 과거 온라인에서 뜨거운 화두였던 '깻잎 논쟁'도 언급했다. 깻잎 논쟁은 자신, 자신의 연인 그리고 제3자인 이성 친구가 함께 밥을 먹을 때, 이성 친구가 먹으려는 깻잎을 연인이 떼어줘도 괜찮냐는 질문이다.

그는 "(깻잎을) 떼어줘도 된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깻잎을 떼서 (상대방) 밥 위에 올려주는 건 아닌 것 같다. 잡아주고 바로 빠져야 한다"고 자신의 소신을 밝혔다.

 

지수는 최근 "Sydney BLINKs! Thank you for the memories! Won't forget our slow wave & BLACKPINK BLACKPINK BLACKPINK (BLINK BLINK BLINK)! Love you"(시드니 블링크! 추억 만들어줘서 고마워요! 잊지 않겠습니다. 사랑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지수는 블랙 드레스로 늘씬한 몸매를 선보이면서, 귀여운 캐릭터 머리핀으로 깜찍한 취향을 자랑하기도 했다.


지수는 사랑스러운 표정부터 섹시미 넘치는 눈빛까지 다양한 모습으로 팬심을 설레게 했다.

국내외 팬들은 "절대 떠나지 않을게", "마지막 사진 너무 소중해", "지수 진짜 고저스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