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생활

김호중 학폭 폭로 유튜버 살인 예고...? 음주운전 뺑소니 운전자 바꿔치기에 엎친데 덮친격?

by Kpop 연예인 2024. 5. 26.
반응형

가수 김호중 씨의 학교폭력 의혹을 폭로했던 유튜버를 살해하겠다는 예고 글이 올라왔다가 삭제됐습니다.

 

 

박보람 슈퍼스타K 30세 갑작스런 사망 국과수 원인 분석은....?

올 4월 갑작스럽게 숨진 가수 박보람(30)의 사망 원인이 급성알코올중독으로 추정된다는 국립과학수사연구소의 최종 부검 결과가 나왔다.  한혜진 별장 클라스 이정도는 되야지? 무단침입과 전

rich-mindset.tistory.com

 


유튜버 '카라큘라'는 지난 24일 인터넷 커뮤니티에 자신에 대한 살인 예고 글이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현재는 누리꾼들의 신고로 해당 글이 없어졌지만, 내일(27일) 경찰에 고소할 거라고 설명했습니다.

앞서 해당 유튜버는 과거 김 씨의 학교폭력 의혹을 제기했지만, 소속사는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했습니다.

 

 음주 뺑소니 혐의로 구속된 가수 김호중(33)의 학교 폭력 의혹을 제기한 유튜버가 자신을 향한 살인 예고 글을 목격해 경찰에 신고했다고 전했다.

 

 

한혜진 별장 클라스 이정도는 되야지? 무단침입과 전쟁?

모델 한혜진이 홍천 별장 무단 침입을 막기 위해 대문과 담장을 짓고 있다고 밝혔다.21일 한혜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70만 구독자 달성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김호중 태도 돌변

rich-mindset.tistory.com

 


지난 25일 구독자 127만 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 '카라큘라 미디어' 커뮤니티에 '간밤에 저에 대한 살인 예고 글이 올라왔다는 제보가 빗발쳤다'는 내용의 글이 올라왔다.



카라큘라는 "해당 게시글은 이용자들의 신고로 삭제됐으나 구독자들이 PDF로 증거를 수집한 후 제보해서 경찰에 즉시 신고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그는 "월요일 오전 경찰서에 방문해 고소장과 증거 자료를 제출하고 피해 조사를 받을 계획"이라며 "도를 넘은 팬심이 과연 어디까지인지 그저 놀라울 따름"이라고 말했다.

 

 

김호중 태도 돌변한 이유는 바로 이것...?

뺑소니·음주운전·운전자 바꿔치기·증거인멸 교사·수사방해 등 여러 의혹 및 혐의를 사고 있는 트로트 가수 김호중이 뒤늦게 음주운전을 인정한 이유가 실형에 대한 압박 때문이라는 분석이

rich-mindset.tistory.com

 

[서울=뉴시스] 카라큘라에 따르면 지난 24일 밤 11시11분께 온라인 커뮤니티 '김호중 갤러리'에 '카라큘라 저 XX 내가 무조건 죽임'이라는 글이 올라왔다. (사진=유튜브 채널 '카라큘라 미디어') *재판매 및 DB 금지


카라큘라에 따르면 지난 24일 밤 11시11분께 온라인 커뮤니티 '김호중 갤러리'에 '카라큘라 저 XX 내가 무조건 죽임'이라는 글이 올라왔다.



앞서 카라큘라는 지난 23일 과거 김씨에게 학교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이들과 인터뷰한 내용을 공개했다. 카라큘라는 "김씨에게 학교폭력을 당한 피해자들이 원하는 것은 금전적 보상이 아니다"라며 "늦었지만 자신의 행동을 반성하며 공개적으로 사과하기를 바라는 것"이라고 전했다.

 

'음주 뺑소니' 논란을 부인하며 여론의 공분을 산 트로트 가수 김호중이 결국 구속되자 그의 모교 옆 골목에 ‘김호중 소리길’을 조성한 경북 김천시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김호중 음주운전 뺑소니 운전자 바꿔치기 인정하나...?

대검찰청이 음주 사고를 내고 도주한 뒤 고의로 추가 음주를 한 의혹을 받는 가수 김호중(33) 씨를 처벌할 수 있는 신설 규정을 만들어달라고 20일 법무부에 건의했다.  서울 학부모 교사에게 협

rich-mindset.tistory.com

 


김천시는 지난 2021년 김호중이 졸업한 김천예고와 벚꽃 명소인 연화지를 잇는 100m 거리에 2억원을 들여 벽화, 포토존, 스토리보드 등 특색 있는 조형물과 함께 '김호중소리길’을 만들어 대표 관광명소로 조성했다.이후 인근 상점의 매출이 급상승하고 1년 만에 김천의 관광객이 140% 이상 늘었으며 지난해 방문자는 15만명을 기록하는 등 연예인 마케팅 효과를 톡톡히 봤다.

하지만 김호중이 최근 '음주 뺑소니' 사고를 내고 '운전자 바꿔치기'를 하는 등 시치미를 떼다가 영장실질심사에서 증거인멸 우려로 구속되자 이 길의 철거를 요구하는 시민들의 요구가 빗발치고 있다.


26일 김천시청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에는 지난 21일부터 '김호중 소리길 철거해 주세요", '김호중 소리길 철거를 강력히 원합니다' 등의 게시물이 올라오기 시작해 이날까지 48건의 철거 요구 게시물이 올라와 있다.일부 작성자는 '뺑소니 추모길', '범죄자 특화거리', '범죄자 길', '범죄자의 소리길'로 지칭하며 당장 철거를 요구하는 글을 올렸으며 한 작성자는 "김천시의 관광객 유인 역효과가 날 것"이라고 지적하기도 했다.

또 김천시청에 "김호중 소리길을 철거하라"는 전화가 빗발치고 있어 관련 부서 직원들이 이를 응대하느라 곤욕을 치르고 있다.


김천시 관계자는 "최근 '김호중 소리길'을 철거하라'는 전화와 '절대 철거하면 안 된다'는 전화가 모두 많이 걸려 오고 있지만 시는 수사결과를 지켜본 뒤에 관련 판단을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그의 구속 소식이 알려지자 휴일인 이날 '김호중 소리길'은 방문객을 거의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한산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김호중은 지난 9일 오후 11시 40분쯤 서울 강남구 압구정 도로에서 음주 상태로 운전하다 택시와 접촉 사고를 내고 도주한 혐의를 받는다. 경찰은 김호중에게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도주치상), 위험운전치상, 사고 후 미조치, 범인도피 방조 등 4개 혐의를 적용했다.

반응형

댓글